반응형

 

베이비뵨 바운서

육아추천템 베이비뵨 바운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베이비뵨 바운서 외에도 베이비뵨 바운서 사용법베이비뵨 바운서 사용시기 에 대한 것 또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베이비뵨 바운서 외에도 베이비뵨 바운서 사용법베이비뵨 바운서 사용시기에 대한 것 또한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베이비뵨 바운서 외에도 베이비뵨 바운서 사용법베이비뵨 바운서 사용시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베이비뵨 

BABYBJÖRN은 가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족 경영 회사입니다. 1960년, Björn Jakobson이 미국에 있었을 때 한 아이디어가 스치고 지나갔고 그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그가 스웨덴의 집으로 돌아와 처제 Elsa Jakobson과 함께 베이비 바운서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현실이 되어, 1961년은 BABYBJÖRN이 첫 번째 베이비 바운서를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친밀감을 유도하고 매일 애용할 수 있는 부모의 일상 필수품을 만들고자 부모와 전문가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배우고 있습니다.

베이비뵨은 바운서 외에도 유명한 베이비뵨 아기띠, 베이비뵨 이유식 세트 등 견고하고 잘만들어진 육아용품 전문 회사라고 볼수 있습니다.

https://www.babybjorn.kr/

 

베이비뵨 코리아 공식 스토어 | BABYBJÖRN

BABYBJÖRN 제품으로 우리 아기를 더 가까이, 더 편안하게 보살펴 주세요.

www.babybjorn.kr

 

베이비뵨 바운서

베이비뵨바운서

베이비뵨 바운서 시트는 의료전문가와 협력하여 개발했다고 합니다. 바운서 체어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기의 허리와 목, 머리를 제대로 지지해 줍니다. 패브릭 시트가 아기의 체중을 고르게 분산해주고, 세 가지 자세가 가능해 아기 성장에 따라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기가 베이비 바운서에 앉아 있을 때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느낄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베이비뵨의 베이비 바운서는 가볍고 접었을 때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집안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휴대하기 편합니다.

 

베이비뵨 바운서는 디자인이 참 다양한데요.

통풍이 잘 되는 메쉬, 퀼트 면, 매우 부드러운 3D 저지, 포근한 코튼-저지 혼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예쁜 색상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패브릭은 아기 피부에 부드럽게 닿고 아기가 입에 물어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Oeko-Tex Standard 100, 유아용 1등급).

 

디자인별로 220,000원에서 380,000원 정도의 높은 가격대를 자랑합니다. 

그래서 구매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면이 있는데요.

보통 당근마켓을 이용하거나 대여를 먼저 해보게 됩니다.

대여도 1개월 기준 65,000원 정도로 저렴하진 않더라구요.

가능하다면 당근에 괜찮은 가격으로 올라와 있을때 장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베이비뵨 바운서 사용법

 

아기를 베이비 바운서를 위에 놓기만 하면 아기가 놀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빨래나 설거지 같은 집안일을 할때 잠깐씩 눕혀놓기만 하면 되니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칭얼거리는 아기를 진정시키기 위해 바운서 체어는 자연스럽게 흔들려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고 아기의 균형 감각과 운동 능력에도 자극을 줍니다.


안전장치는 일반적으로 단추끼우는 방식인데 상당히 견교합니다.

신생아 시기에는 아기를 태우기에는 너무작아서 알프레미오 수유시트를 위에 놓고 잠깐씩 이용했었다가 100일이 지난 지금(약 7킬로그램)은 수유시트빼고 눕혀서 모빌을 보여주거나 혹시 트름을 안했을때 눕혀 놓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뵨 바운서 사용시기

베이비뵨 베이비 바운서는 신생아부터 2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안정적으로 신생아(30일) 시기 이후부터 사용해서 뒤집기전까지는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베이비 바운서는 신생아 이후 생후 몇 개월 동안 최대 9kg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 체중이 9kg를 넘고 혼자서 앉을 수 있게 되면 패브릭 시트를 뒤집어 보세요. 베이비 바운서를 편안한 아기 체어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어는 아기 체중이 13kg이 될 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뵨 바운서 세탁방법

모든 패브릭 시트는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고 벗겨내기 쉽고 손쉽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안내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비뵨 바운서 vs 포맘스 바운서

저는 베이비뵨 바운서를 잘 몰라서 베이비뵨 바운서는 써보지 못하고 포맘스 바운서만 사용했었는데요.

돌아간다면 베이비뵨 바운서를 사용해보고 싶어요. 베이비뵨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요~ 

저희 아기는 빨리 뒤집기를 시작해서 지금은 주로 바닥에 있다보니 바운서 사용기간이 길진 않은거 같아 당근이나 대여로 알아볼것 같습니다. 베이비뵨 매쉬 아기띠 사용해 보니 제품이 매우 견고하고 좋더라구요. 브랜드 자체가 만들어 내는 제품들이 믿을만 한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상 베이비뵨 바운서 외에도 베이비뵨 바운서 사용법베이비뵨 바운서 사용시기에 대한 것 또한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출산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졸리점퍼 알아보기  (2) 2022.05.18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알아보기  (0) 2022.05.17
포맘스 바운서 알아보기  (0) 2022.05.15
브라운체온계 알아보기  (1) 2022.05.14
에시앙 범보의자 알아보기  (0) 2022.05.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