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라운체온계

 

육아필수템인 브라운체온계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브라운체온계 외에도 브라운체온계 종류, 가격브라운체온계 사용법에 대한 것 또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브라운체온계 외에도 브라운체온계 종류, 가격브라운체온계 사용법에 대한 것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브라운체온계 외에도 브라운체온계 종류, 가격브라운체온계 사용법에 대해서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브라운

브라운은 1921년 막스브라운에 의해 설립된 미국 기업으로 독일에 본부를 둔 소형가전제품 브랜드입니다.

브라운의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이 알려진 제품은 브라운 전기면도기이죠.

그밖에 전동칫솔, 커피메이커, 주전자, 블렌더, 귀체온계, 헤어드라이어 등도 생산하며 귀체온계의 경우,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필수품으로 유명합니다.

 

브라운체온계

아기 준비물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바로 체온계 인데요.

아기 엄마들이라면 아기 열에 정말 민감하죠. 신생아가 열이 나면 큰일이니까요. 바로 응급실행입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 쓰는 브라운 체온계라 믿음이 갔고,귀로 측정하는 체온계가 더 정확하다고 해요.

신생아 때는 스스로 체온 조절이 어려워 집안 온도가 덥거나 옷을 많이 입었거나 하면 체온이 올라갈 수 있어요. 

체온이 높다면 실내온도나 옷이 원인인지 확인해봐야해요.

신생아때부터 체온을 측정해야 하기 때문에 보통 출산 전에 미리 준비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도 아기있는 친구가 가장 중요하다고 임신중에 선물을 해주었습니다.

 

브라운체온계 종류 가격

브라운 체온계는 버전이 크게 3가지가 있어요.

IRT6520, 6510, 6030

6520이 가장 최신에 나온 제품으로 

연령별로 선택하여 체온 측정결과를 화면의 색 변화로 알려줍니다.(빨강, 노랑, 초록)

나머지 6510, 6030은 이 기능이 없고 6510은 메모리 저장용량이 9개, 6030은 1개(6520은 9개)라고 합니다.

브라운체온계 6520

저는 가장 최신인 6520을 쓰고 있는데 전원을 켜면 무조건 연령을 선택해야 체온 측정이 가능해요.

좀 귀찮기는 한데 손에 익으면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체온계 사용법

가장 밑에 전원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켜지는데 기본적으로 이렇게 불이 들어와서 밤에 어두울 때도 잘 보여서 좋아요.

아기 그림 버튼을 눌러서 연령을 선택해줍니다.

(순서대로 0~3개월, 3~36개월, 36개월 이상)

 

귓구멍에 넣고 위에 온도측정 버튼을 눌러주면 삑 소리가 나며 체온이 측정됩니다.

 

그러면 측정된 체온이 화면에 나오는데 연령별로 정상체온은 초록, 미열은 노랑, 고열은 빨강으로 표시되어 빠르게 구분 가능해요.

혹시나  체온계를 추운 곳에 두었다면 처음엔 온도가 좀 낮게 나올수 있기 때문에 실온에 두고 여러번 측정해서 보는게 좋습니다.

오른쪽 버튼 mem 버튼을 누르면 이전 체온을 기억할수 있어요.

간밤에 아기가 아파서 2시간 마다 체온을 체크해야 한다면 좋은 기능 중에 하나입니다.

 

렌즈필터는 일회용이라 측정하고 버리라고 하는데 알코올 소독해서 몇번 더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브라운체온계 외에도 브라운체온계 종류, 가격브라운체온계 사용법에 대한 것에 대한 것 또한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